Skip to main content

3명이 70,000원? 진주서가앤쿡 리뷰

#진주서개앤쿡 #진주맛집 #진주데이트코스 #저렴한이탈리안음식점?

오랜만에 저녁식사로 진주 서가앤쿡에 왔네요
옛날에는 학생들과
대학생분들이 가득했는데

거의 텅텅 비어있네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
고민하던 중 메뉴판을 보니 알겠더군요 ㅋㅋ


한상이랑 까르보나 음료수 2개 한거같은데요
70,000원 정도 나오네요 ㅋㅋㅋ

이러니 학생분들이 부담되어
먹기힘들것 같네요

맛은 변함이 없는데 가격만 너무 오른게 아닌가???



일단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과거에 비해서 많이 비싸진것 같아요

양은 변화없는데 왜 비싸만 졌다는 느낌을 받을까요?
저만 그런건가요?? ㅋㅋ

암튼 잘 먹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