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공부,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진주카페 커피홀릭베이커리

#진주카페 #칠암동카페 #칠암동커피홀릭베이커리


#오늘은 점심먹고 칠암동주변에 카페에 왔는데요!
넓고 사람이 적은 곳 없을까?
찾던 중 우연히 오게된 곳이에요 ㅋㅋ

일단 내부는 넓네요!!
사람들도 조금 뿐이라
눈치도 덜보여서
공부하기 좋아요 ㅋㅋㅋ


좌석타입도 안쪽끝에는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벽타입 의자에 테이블도 있고요 !!


이야기 하기 좋은 아래 형식의 카페 테이블!!



중간에 이렇게 큰배도 있던데요!!
멋지네요 ㅋㅋ


저희는 커피만 시켰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는 연하지만 괜찮았어요!


칠암동에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공부 및 노트북 작업하고 싶으시면 
여기 좋은거 같아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