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닭구이, 닭발이 맛있는 하대동 오다가다

#하대동맛집 #진주닭구이 #진주닭발
#하대동맛집 #하대동닭구이 #하대동닭발


#닭구이 ,닭발을 먹기위해서
하대동 오다가를 왔습니다!!

전 처음이지만 같이 가는 일행은
자주들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ㅋㅋ

일단 숯불이 먼저들어옵니다!

진주닭구이, 닭발이 맛있는
오다가의 기본반찬 세팅모습


저희 세트메뉴를 주문했고요
닭구이2인분에 닭발1인분 주문했어요
세트니 주먹밥이 따라 오더라고요!

가격은 27,000원 이었나?


숫불에 닭구이 올립니다
우와!! 비주얼보소!!

간도 딱좋았고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이후 닭발을 구워서
닭구이랑 같이 먹으니!!



닭발의 매운맛도 덜해지고
맛도 풍부해져 더 맛있네요!

아 닭발은 다른 곳들에 비해서
맵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