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진주KFC 치짜버거 맛있네!!!

#진주케이에프씨 #진주KFC #진주치킨 #진주치찌


#친구가 갑자기 먹어보고 싶은게
있다고 해서 급하게 이마트를 향했습니다


운동 직후라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진주 KFC로 가서 주문을 했는데요


이게 바로 친구가 먹고싶었던
치짜버거!!



닭가슴살과 인도의 소스에
치즈와 페퍼포니의 조합!!

맛은 좋았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시킨
음식들 양념치킨
타워버거
징거버거 ㅋ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제가 거의 다먹었어요 ㅋㅋㅋ

맛은 좋았고요
어쩌다가 한번씩 먹기에는 좋네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