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버거가 3,900원!!! 가성비 좋은 여수 이순신버거!!!

#여수이순신버거 #여수맛집 #여수가성비식당
#여수버거 #여수데이트코스


#이순신버거에 왔어요!!!
저녁 늦게 여수에 도착해서, 식당들은 문을 닫고
그냥 간단히 먹을 것 찾다가
옆에 이순신버거가 보여서 그냥 들어갔어요 ㅋㅋ


작고 아담한 가게!
그림들과 노오란 조명덕에 따뜻한 느낌이
좋았어요!!!


여기 핫한 메뉴 3,900원 이순신버거 2개 주문했고요
거기에 탄산까지!
탄산은 무한리필인거 같아요
다른사람들 보니 알아서 계속 먹더라고요!



버거를 한번 맛볼게요!!!


특별히 맛있다?는 아닙니다!
다만, 호주머니 가벼운 여행자들에게
3,900원의 한끼로는 최고인것 같아요!

팩트하나 드리자면!!
맥날의 토마토디럭스보다는 못해요 ㅋㅋ
단가가 맥날이 높으니 그런거니 
참고하셔요  ㅋㅋㅋㅋ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