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깝고 무난한 충무공동 고깃집 혁신식육식당

#충무공동고깃집 #충무공동삽겹살 #충무공동회식


#회식하러 충무공동에 있는 혁신식육식당에 왔어요!!

당연히 소고기 먹는줄 알고 고기상태 
먼저 보고 왔는데요!!


주문은 돼지고기 더라고요 ㅋㅋㅋ
약간 실망쓰!!!!!

혁신식육식당 기본찬입니다!!


생삽겹살 혼자 5인분은 먹은거 같은데요!!
생돼지삼겹살 고기질이 좋았어요!
도톰하고 육질도 나쁘않고!!


이렇게 불판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술을 엄청 먹어서
많이 나온거 같은데..

제가 결제를 안해서 얼마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