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저먼프로트9000 WPI 6kg 포대유청 단백질보충제 구매후기

#보충제구매후기 #보충제추천
#저먼프로트9000보충제


#제가 다니는 헬스장 트레이너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구매한 제품입니니다!


다행히 할인하고 있어서 덤탱이는 덜 쓴거겠죠? ㅋㅋ

저는 6kg이 한 봉지인지 알았는데
2kg 씩 총 3봉지가와요..

아.... 




너무 많은양이에요..

기존에 먹었던 제품은 
비슷가격에 2kg 제품이었는데
그래서 감을 잃고 주문한거 같습니다

그렇게보면 가격은 엄청 저렴해요
트레이너가 비싼제품이라고 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제가 먹었던 제품이 3배 비싸었네요

일단 비닐포장 지퍼라인이
별로입니다!

그래서 벌어지고 
잘 잠궈지지 않아


기존에 다먹은 보충제통으로 이동했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배탈여부??

순수단백질에 첨가물이 없고
배탈나는부분 제거해서 그런지
먹은 이후에 속도 편하고 좋네요

다만, 아직 먹은지가 얼마 안되어
근력향상에는 얼마나 도움을 줄지는
잘모르겠어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