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헬스옷후기]덤프스트럭 맨투맨 구매후기

#헬스옷 #운동하는사람옷
#덤브스트럭 #덤브스트럭후기 #덤브스트럭맨투맨


#덤프스트럭 맨투맨을 하나 구입했어요!
처음 듣는 브랜드인데
가격에 일단 한번 놀랬어요 ㅋㅋ


그래도 평소에 100사이즈가 타이트해서
105사이즈 입는데..

이건 운동하는 사람들 옷이라
사이즈 감이 오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운동하는 사람들의 옷의
오버핏!이니..
더 감을 못잡겠더라요

일단 뭐 평소에 입는 사이즈
105사이즈인 L사이즈 주문을했어요




와우!!! 
포장용지 완전이뻐요
집 출입문에 놓여진 모습 그대로 입니다


커포장을 제거하고 본 모습이에요


L 사이즈를 입었는데
일단 너무커요 ㅋㅋㅋ
제가볼때는 110사이즈 이상입니다 ㅋㅋ

그래서 M사이즈로 교환했고요
택배비 5천원인가? 
발생했어요


덤프스트럭이 장점 중 하나가
택배가 완전 빨라요!


덤프스트럭 맨투맨 오버핏 L사이즈
착용 샷입니다!!!


일단 팔꿈이랑 
몸 두께쪽이 여유가 있어서
옷이 편하고 좋았어요!!

처음에는 어색해서 별로인가했는데
지금 퇴근하고 카페갈때 3번정도 
입어밨는데

계속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