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로투원 팔꿈치보호대 사용후기!!

#제로투원후기 #제로투원팔꿈치보호대
#제로투원보호대후기


#제로투원 팔꿈치보호대를 구매했는데요

일단 중요한 제품 가격과
단일일과 짝으로 주는가!!

일단 짝으로 주고요
가격은 37,900원입니다!!!
(택배비포함)

거의 단일제품 한쪽 가격이라
저렴한 편이라가 생각합니다!!

구매동기는 헬스장 트레이너가 주변 동료들이
많이 쓴다며 추천해줬어요




일단 제품은 보시는것 처럼 이뻐요!!

다만 사이즈를 고민할텐데요!
저는
 73kg이고요
M사이즈 했는데..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사이즈교환 보냈고요
교환사이즈는 L입니다

L사이즈는 딱 좋습니다!


첫날 오자마자 궁금해서
고중량운등을 진행하며
제로투원 팔꿈치보호대를 착용했는데요

3개의 압박포인트가있어
압박감은 너무 좋습니다
운동할때 잡아주는 것도 좋고요

그렇게 운동을 마치고
집에와서 팔을 보니




압박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제가 착용을 잘 못하고 있는건지?

팔꿈치 안쪽에 멍이 가득하네요...

운동할때도 아프더니
결국 이렇게 됐습니다 ㅋㅋ


지금은 운동할때 압박하지 않고
그냥 다 느슥하게 풀어놓고
운동하니 아프지는 않네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