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자향수/남순향수]랍셍스향수 향수리얼후기! 난 에프킬러냄새 나는데?!!

#


#
동생이 향수 사달라고해서
사준 제품이고요!
가격은 52,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보시는 것과 같이
포장과 디자인은 훌륭하네요!
일단 3일차 뿌려밨는데요
처음에는 향이 너무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계속 맡으니깐,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지금 한 3개월 사용했고요!!
초기향이 너무 쌔다!!
처음에 뿌리면 향이 너무 쌔서 기침이 나온다!
향수뿌리고 미용실가서 커트하는데
미용사분이 기침을 하시더라고요 ㅋㅋ
그 만큼 향의 지속성은 좋은거 같아요
3개월 사용하면 여자분들이 향이 좋다고 한적은 없고요
젊은 남자분들이 향이 좋다고 칭찬하더군요 ㅋㅋ
향 자체는 좋은데,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너무 강하다고
부정적인 분들도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랍셍스 향수가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른거 같더라고요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거 사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