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자향수추천]자페르 퍼스트 임프레션 이거 진짜 좋을까??

#


#
기존에 쓰던 향수가 바닥을 보여
고민하다가 향수하나를 주문했는데요
동생이 이 향수 한번 사봐!
해서 구매한 향수에요!
바로 자레르 퍼스트 임프레션!
향수입니다.
이미 sns광고로 유명하더라고!
약간 거품이 있지 않을까?
고민했지만 테스트겸 구매했어요!
가격 52,000원에
쿠팡에서 구매한 것 같아요!
배송은 빠르고요!
제품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네요
향도 저는 좋았어요!
진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딱 남자향수 느낌이라!
전 다른사람 위해 뿌리는 것보다
제가 이 향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완전 남자 향수인데!
하며 별로라고 했지만
전 좋아요!
그럼 자페스 퍼스트 임프레션은 어떻 타입인지
볼까요?
일단 향수는 크게 4가지 타입으로
있으며!!
그 중 자페스 퍼스트 임프레션은 오드퍼품으로
대략 5시간 정도 향이 지속되는
향수입니다!
저는 아침에 출근할때 한번 뿌리고
다시 뿌리지 않기 때문에
5시간 정도면 저에게 딱 맞는 것 같더라고요!
일단 전 마음에 들고요
향도, 지속시간도!
아직 여성분들에게는 향 좋다 이런말
들어본적 없어
이성유혹을 위한 향수구매라면
잘 모르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