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케이투세이프티 황사방역 마스크 KF94 사용후기


#일회용마스크 #황사마스크
#케이투마스크후기 #KF94마스크


#일회용마스크 못구해서 날리죠?
요즘에 마스크 안하면 불안해서...
저도 이것저것 쓰고
선물받는것도 있어서

이번에 선물로 하나 받은 마스크인데요!
바로 K2세이프티황사방역 마스크 KF94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K2세이프티] 미세먼지 마스크 kf94 50매입 (진열 박스포함), 1개



케이투 일회용마스크 가격은 어떨까요?
개별가격은 판매처 마다 다르지만
G마켓이랑 옥션은 같네요!




마스크치고는 개별가가 센편입니다!!
황사마스크다보니 원가가 조금 올라가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10개 묶음은 15,4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K2세이프티] 미세먼지 마스크 kf94 50매입 (진열 박스포함), 1개

위에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쇼핑 첫번째 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캡처했어요



하루종일 업무를하며 끼고 있어도
귀에 통증은 없고요

벗을 동안은 접힌부분처럼 다시 
접어놓아서 오염을 방지할 수 있어
좋았어요!


착용감과 코받침 괜찮고요
귀거리도 압박이 강하지 않아
오랜시간 착용해도 괜찮네요!




다만, 신종코로나 방지를 위하여
구매한다면 이 제품보다는
값이 싸고  조금의 오염이 있을때마다 
교체할 수 있도록 조금 저렴한 제품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K2세이프티] 미세먼지 마스크 kf94 50매입 (진열 박스포함), 1개




아! 
돈이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좋은제품
수시로 바꿀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기공기가 나빠지며
일회용마스크 등등
다양한 마스크제품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 일상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일회용 마스크
비교해밨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