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베르사그립 사용후기

#헬스그립추천


#WSF스트랩 쓰다가 하나 분실해서....
구매한 제품이고요
과거에 트레이너분이 사용하는 제품
한번 빌려서 써본적 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ㅋㅋ
일단 세일기간이어서
과거 트레이너분 보다
싸게  get 해서 기분좋고요 ㅋㅋ



바로 제품리뷰가시죠!


일단 배송기간, 포장은 완벽하고요

선택할 수 있는 색도 여러가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남들이 하지않는
민트로했고요

추후 잃어버리면
찾기 쉽게??


바로 운동퍼포먼스로 들어갈게요!

첫번째
WSF그립 시에서는 제가 손바닥에 
굳은살이 계속 증가했는데
이제 손이 안아프네요

두번째
스트랩 감는시간이 짧다!!
운동시간 감소 

세번째 
데드처럼 안쪽으로 
스트랩말때 중량증가!



단점 
1. 물먹기 불편
2. 가격이 비쌈
3. 어디가 오른쪽 왼쪽인지 구분 힘듬 ㅋ

마지막으로
예매한 부분은 

베르사 그립 사용시
전완근에 힘이 필요합니다

초보분들이 베르사그립으로
고중량 당기는운동 할시 정확하게 잡기가
힘들수도 있을 것 같아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