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자항공점퍼]나사항공점퍼 후기

#항공점퍼는 코디하기가 완전편하죠!!


#그 중에 어떠한 옷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공학도라면 꿈의 기업 NASA!!
가 적혀진 항공점퍼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금액은 19,000원..
그런데 배송비가 3만원이었던가?? ㄷㄷㄷ



그리고 중국 국경일 시즌에 주문해서..
3주정도 걸린것 같아요.
옷 주문한지 잊고 살았어요 ㅋㅋ

택배 배송이나 상품은 문제없이 도착을했고요




디자인 요소나 오버핏 XL 사이즈라
왠만한 옷 110사이즈 보다 좀 커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좋았어요




디자인 핏은 다 마음에 드는데..
다만 호주머니가 아웃포켓형식이라 
그게 엄청불편해요...


요즘 밖에 사이드 포켓...인데.
이 포켓때문에 비추입니다 ㅋㅋㅋ


0#한국항공우주 #트위드자켓 #여성경량패딩 #후리스 #여성자켓 #자켓 #청자켓 #롱스커트 #남자캐주얼코디 #봄남자코디 #시접 #여름항공점퍼 #연예인항공점퍼 #항공점퍼코디 #항공점퍼브랜드 #남자항공패딩 #항공점퍼MA-1 #곤룡포항공점퍼 #미군항공점퍼 #남자오버핏점퍼 #가을점퍼 #퍼항공점퍼 #가을항공점퍼 #남자겨울항공점퍼코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