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리어열화상카메라 ONE PRO 사용후기

#플리어열화상카메라 테스터로 당첨되어
제품을 사용을 한번 해밨는데요


제품은 안드로이드전용
아이폰전용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기기에 접합하면
어플을 다운로드 안내가 뜨는데요
어플을 다운받고 카메라를 누르시면


아래사진와 같이 샘플사진도 따라옵니다

#플러어샘플사진





여기부터는 제가 직접촬영한
플리어 열화상카메라 사진인데요
MSX모드로 촬영


일단 카페에서 열이 나는 곳은 어디일까요?
천장에 있는 라이트
제일 안쪽으로 보이는 음료제조하는 공간
그리고 사람들이 몸이 가장 뜨겁네요


이번에는 커피와 휴대폰을 찍어밨어요
상반된 온도라서 
색도 확연히 달라지는데요







아래 이미지는 똑같은 공간에서 모드를
열화상카메라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사람의 실루엣만 보이고
누구인지 전혀알수없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컵을 보시면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얼음의 경계에 따라 색이달라 
음료를 얼마나 먹었는지 알수 있을정도입니다

플리어열화상카메라 기능 정말 좋네요

Comments